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A/S 안내사항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6-12-26

조회 16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▶A/S 안내


금빛제작소에 대한 수리만 가능합니다.

한달이내의 수리제품에 대한 비용 / 택배비는 금빛제작소에서 부답해드립니다.

단, 구매자의 오류선택 (사이즈/길이/색상 등) 과 착용불찰로 인한 제품훼손 및 분실의 경우엔 비용이 발생합니다. (수리에 따른 a/s비용과 왕복택배비)


★방법

1) [고금/수리] 게시판에 상담문의 기재

2) 답변에 따라 공지글 숙지 후 우체국등기로 발송

3) [고금/수리] 게시판에 발송완료기재

4) 답변으로 수리상황 확인


★check


- 스톤빠짐 : 특수한 경우를 제외한 큐빅빠짐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 원석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.


- 반지사이즈 : 한바퀴 모두 셋팅된 반지 / 일정한 형태를 이루거나 대칭의 디자인반지의 경우 사이즈 조정이 불가능

하거나 수리시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 조정은 3-5호 이상 변형될경우 전체적인 반지의 형태가 변형될 수

있으며 1호이상의 반지 사이즈 늘림은 금을 추가하여 조절하는 방법으로 추천해드립니다.


- 체인길이조절 / 끊어짐 : 체인작업의 경우 표시를 최소화하기위해 레이져작업을 진행합니다.

길이 조절 시 추가길이 혹은 작업위치에 따라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.


- 폴리싱/도금 : 새제품처럼 폴리싱(광처리)를 원하실경우 작업과정으로 인하여 약간의 금손실이 발생합니다.

화이트골드 경우 백금 도금으로 마무리 되기 때문에 도금비용이 추가됩니다.

옐로골드 / 핑크골드 경우 추후에 백금도금으로는 가능하나 옐로골드/핑크골드-도금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.

모든 제품의 도금전에는 제품에 따른 폴리싱광정이 필요합니다. 참고해주세요


- 실크/가죽 : 한번 작업니 완료된 경우 재작업시 핸드메이드로 새 실크/가죽으로 교체됩니다. [길이/컬러/장식교체 등]

처음 주문시 신중한 선택주시고 착용시 주의사한을 체크하여 제품착용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제품변형 : 제품의 일부가 변형되거나 분실된 경우 따로 상담을 통해 수리여부를 확인해주세요!


수리되는 모든 화이트골드 경우 작업에 따른 도금작업니 필요할 경우 도금비용이 발생됩니다.

[큐빅셋팅/사이즈 정정/폴리싱/제품일부변형 등]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